본문 바로가기
현역가왕

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 예매하기 팁 (티켓가격 좌석배치도 날짜 출연가수 주의사항)

by __SINGER__ 2024. 2. 14.

목차

    반응형

    인천의 야심 찬 밤, '2024 현역가왕 콘서트'의 향연 

    팬 여러분, 잠시 귀를 기울여 주세요! 트로트의 심장이 뛰는 곳, 여기 인천에서 '2024 현역가왕 콘서트'가 열린답니다. 가슴 뭉클한 멜로디와 함께하는 밤에 함께하시려면 지금 예매하세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콘서트 일정

    2024년 6월 8일

    1회 13:00

    2회 19:00

     

    콘서트 장소

    송도 컨벤시아 

     

    * 찾아가는 법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!

    좌석배치도

     

    콘서트 하이라이트

    •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 오릅니다.
    •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팬들과 하나가 될 특별한 이벤트를 기대하세요.
    • 넘쳐흐르는 에너지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화려한 무대 장치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.

    반입 및 사용금지 물품

    • 물을 제외한 모든 음식물 섭취 시 강제 퇴장도치돼요!
    • 병이나 캔, 폭중 등 위험물품은 안돼요!
    • 공식MD외의 발광머리띠나 깃발 등 다른 관객을 방해하는 물건은 사용금지에요!
    • 애완동물이나 꽃다발, 풍선 등은 가지고 들어갈 수 없어요!

    궁금증 해결

    Q1. 콘서트 장소의 주차 시설은 어떤가요?
    A1. 콘서트 장소에는 주차 시설이 마련되어 있지만, 공연 일정에 따라 혼잡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    Q2. 공연 중에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할 수 있나요?
    A2. 대부분의 공연장에서는 공연 중 음식물 섭취가 제한됩니다. 하지만 공연 전후로 마련된 푸드코너에서 간단한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어요.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예매하기 팁 (날짜 가격 좌석배치도 성공하는 방법)

    2024 현역가왕 콘서트 서울 공연 안녕하세요 여러분! 😄 트로트의 열기가 한껏 뜨거워지고 있는 요즘, '현역가왕' 콘서트가 서울에서 펼쳐지는 대소식을 가져왔습니다! 바로 오는 2024년에 공연될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예매하기 팁 (좋은좌석 벡스코 주차 좌석배치도 출연진)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안녕하세요, 부산의 트로트 팬 여러분! 🎶 '현역가왕' 콘서트가 여러분의 도시를 찾아옵니다. 부산의 바다를 가득 메울 열정적인 무대와 감동의 가왕들의 목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창원 예매하기 팁 (출연진 날짜 장소 좌석배치도)

   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창원 안녕하세요, 가요 팬 여러분! 이번 봄, 창원에서는 특별한 음악 축제가 열립니다. 바로 트롯계의 최정상에 오른 가수들이 찾아오는 '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'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 예매하기 팁 (티켓가격 좌석배치도 날짜 출연가수 주의사항)

    인천의 야심 찬 밤, '2024 현역가왕 콘서트'의 향연 팬 여러분, 잠시 귀를 기울여 주세요! 트로트의 심장이 뛰는 곳, 여기 인천에서 '2024 현역가왕 콘서트'가 열린답니다. 가슴 뭉클한 멜로디와 함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예매하기 팁 (장소 출연진 좌석배치도 티켓오픈날짜)

    2024 현역가왕 콘서트 대구 공연 한 해를 빛낼 뜨거운 열기의 현역가왕 콘서트가 대구에서 펼쳐집니다!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모여 진정한 무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에요. 팬 분들의 기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안양 예매하기 팁 (날짜 시간 좌석배치도 주차장 관람연령)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안양 대망의 밤 5월의 주말, 안양체육관의 불이 환하게 밝혀지고, 무대에는 한국 최고의 현역가왕들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. 🎤 긴장과 기대가 공존하는 현역가왕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예매하기 팁 (날짜 장소 가는방법 좌석배치도 티켓가격)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공연 아름다운 광주에서 여러분을 만날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! 이번 공연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감동적인 무대로 가득 찰 예정이랍니다. 💫 많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전주 예매하기 팁 (대중교통 주차장소 좌석배치도 티켓가격 날짜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전주 공연 얼마 전 우승자가 결정된 현역가왕, 재밌게 보셨나요? 2024년 6월, 대한민국 각지를 누비고 있는 현역가왕 투어가 전주에 옵니다. 전주에서 펼쳐질 한 편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울산 예매하기 팁 (주차장 좌석배치도 가는법 티켓가격 주의사항)

    울산에서 펼쳐지는 2024 현역가왕 콘서트 울산에서 열리는 현역가왕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!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와 함께 7월의 뜨거운 여름밤을 신나게 달굴 준비가 되어 있어요. 🎵

    dealforyou.tistory.com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